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뒤로가기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※자주묻는 질문

※자주묻는 질문

이 외 다른 상담을 원하시면 1:1 문의 상담을 이용해주시면 신속하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:)

- 배송중으로 확인되는데 배송추적이 되지 않아요 -

에드클로젯 (ip:)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■ 주문하신 상품은 실시간으로 바코드 전산작업을 통해 배송처리가 이뤄지며, 바코드작업 후 배송중 단계로 확인이 가능합니다.


배송중으로 확인되더라도 물류센터에서 출고가 된 시점이 아닌 CJ 대한통운 배송정보를 입력한 시점부터 배송추적이 가능하게 됩니다.


배송되었다는 문자를 받아보신 고객님들께서는 여유있게 오후 8~9시 이후에 배송추적을 해주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. 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닫기
댓글 수정
취소 수정
댓글 입력

댓글달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 등록
/ byte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